방문 이야기

안산 고잔 밀크티 공차 안산중앙역점 - [GONG-CHA]

PEARL JJ 2021. 9. 27. 11:14
728x90
반응형

안산 고잔동 공차 [GONG-CHA]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33
영업시간   10:00~23:00


홍콩 여행에서 처음 마셔본 공차의 버블밀크티. 밀크티는 좋아했고, 버블이 씹히니 너무 맛있었다. 홍콩의 공차에서 큰 사이즈의 버블밀크티를 아침에 한 잔 저녁에 또 한 잔 해서 하루에 두 잔을 먹으며 여행을 했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한국에도 공차 매장이 생겨났다. 당시에는 회사가 여의도에 있었고, 공차 매장이 홍대에 있어서 가끔 점심시간에 홍대에 가서 점심을 먹고 밀크티도 마시고 들어가곤 했다. 안산에는 없어서 주말에는 운전해서 홍대까지 다녀오기도 했다. 그러다 안산에도 공차 매장이 생겼고, 지금은 안산에도 몇 군대나 공차 매장이 있다.
[내돈내산]



엄마도 공차의 블랙밀크티앤펄을 좋아한다. 가끔 엄마에게 우리 산책하러 나가자고 해서 같이 공차 매장에 가서 블랙밀크티앤펄을 사서 마시면서 집에 걸어오곤 했다. 이번에도 오랜만에 산책 겸 걸어서 다녀온 공차 매장이다.


주소는 고잔동으로 나오지만, 안산에서는 중앙동이라 불리는 핫플에 있다. 공차 매장이 크지는 않다. 매장 입구 사진.


들어오는 입구에 앉아서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몇 개 있다.


주문하는 카운터 앞에 메뉴판도 있고, 큐알체크인도 있다.


주문하는 카운터를 지나 쭉 들어가면 테이블이 더 있다.


카운터에서 뒤를 돌면 빨대, 홀더 그리고 쓰레기통이 있다.


내가 마시는 음료는 블랙밀크티 앤펄.
당도는 달게 마시고 싶은 날에는 50. 평소에는 30으로 마신다. 너무 덥지 않으면 늘 따뜻하게 마시고. 더운 날에는 얼음도 50으로 넣어서 마신다.

요즘은 어플로 배달도 가능하기에 굳이 매장에 갈 일이 없는데, 오랜만에 산책할 겸 다녀오며 블로그에 남기려고 사진을 찍어왔다. 타이거슈가도 맛있지만 밀크티는 내 입엔 공차가 최고다.









728x90
반응형